배우 이제훈씨의 작품 '모범택시'가 2021년 '모범택시', 2023년 '모범택시2' 까지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앞으로 '모범택시3'로 나아간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선 흔하지 않은 시즌제 드라마의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모범택시'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서 복수 해주는 복수대행업체의 통쾌하고 속시원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배우 이제훈씨는 극의 주인공이자 김도기 역을 맡아 드라마를 이끌어 왔습니다.시즌1의 최고 시청률 16%(닐슨 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인기리에 방영됐습니다.
SBS 금,토 드라마의 흥행레이스를 이어가면서. 한국판 히어로 드라마로 새로운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가 돌아온다는 기대 속에 시작된 '모범택시2'는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제 16일로 최종화에서 21%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시즌1으로 갖는 기대감을 갖는 시청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했다고 볼 수 있을거 같은데요. OTT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VOD를 접하는 요즘 TV시청률은 하평준화가 되고있는 가운데에서도 20%를 돌파하는기록은 굉장한 성과라고 합니다.
시즌2의 성공으로 시즌3 제작 가능성에대해 관심을 받고 있던 중 '모범택시2'가 종영된 직후, 시즌3 제작을 공식화해 모범택시3로 컴백 예고를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가 사랑 빋느데 일등공신한 배우 이제훈씨와 드라마 내용에 실화를바탕으로 한 소재로 사람들의 공감과 통쾌하고 속시원함이 드라마 시청과 선전할 수 있는 성과의 포인트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루 빨리 시즌3가 제작되어 즐거움과 위로가 되는 드라마를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댓글